DOCUMENT : 2019 SPRING / SUMMER COLLECTION

SECTION : FEATURES   2019.05.10 17:57

 

DOCUMENT(도큐먼트)는 프랑스 철학자 Gilles Delezue(쥘 들뢰즈)의 'DIFFERENCE AND REPETITION(차이와 반복)'이라는 주제 아래 2015년 서울을 기반으로 컬렉션을 전개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쥘 들뢰즈의 '차이와 반복'이란, 이미 인지하고 있는 사물을 새롭게 바라보고자 하는  과정이 반복될 때마다 경험이 쌓이게 되고 그 경험이 과거에 또 다른 의미를 부여하고 차이를 만들어낸다는 점에 주목합니다. 반복과 차이를 거듭하면서 본질에 접근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도큐먼트의 컬렉션은 이러한 가치관을 중심으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차이와 반복'이라는 주제 아래 네 가지 어젠다를 통해 각기 다른 뉘앙스를 표현합니다. 디자이너 개인의 아카이브에 대한 기록을 표현한 'MY DOCUMENT', 절제된 접근을 의미하는 'UNTITLED DOCUMENT', 여행의 기록에서 비롯된 시각적 모티브를 표현한 결과물 'DOCUMENTARY', 도큐먼트에 영향을 끼친 예술과 책, 건축, 사진 등의 사물과 사람을 통해 도큐먼트만의 오리지널을 추구하는 'DOCUMENTATION', 이 네 가지 어젠다는 도큐먼트를 이루는 네 기둥입니다.

 

순간적으로 단번에 보이기보다는 보면 볼수록, 그리고 입으면 입을수록 알게 되는 옷으로 컬렉션을 채우고 있습니다. 기존에 집중하던 푸른색 계열의 색상 팔레트를 바탕으로 이번 컬렉션에서는 노란색의 색상이 추가되면서 좀 더 화사하게 다가옵니다. DOCUMENT(도큐먼트)의 2019년 봄, 여름 컬렉션 제품들은 현재 슬로우스테디클럽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보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도큐먼트 (DOCUMENT)

국 가 : 대한민국 (KOREA)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 부탁드립니다. 

 

판매처 : 슬로우스테디클럽 (SLOW STEADY CLUB)

 

삼청점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서울숲점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길 44

 

운영시간 : 오후 1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

 

 

▲ PAGE TOP
WRITTEN BY




COMMENTS